민주평통 계양구협의회 '4.27 판문점선언 1주년기념 평화공감 토크콘서트-평화와 통일을 말하다' 개최!!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4/13 [06:23]

민주평통 계양구협의회 '4.27 판문점선언 1주년기념 평화공감 토크콘서트-평화와 통일을 말하다' 개최!!

임병진 기자 | 입력 : 2019/04/13 [06:23]

 

▲     © 임병진 기자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인천계양구협의회(회장 나대기)는 지난 12일(금) 2시 계양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자문위원과 계양구민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4.27 판문점선언 1주년기념 평화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주승현교수(인천대 동북아국제통상학부 교수), 김예지강사(통일부 통일교육원 강사)를 초빙하여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모두가 참여하는 공감토크를 진행하였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계양구협의회는 평화통일에 대한 지역사회의 여론수렴 활동, 통일지지 기반확충 및 통일논의 활성화 사업, 지역주민의 통일에 대한 합의도출 및 통일의식고취 사업과 지역 주민의 통일 의지와 역량결집을 위한 통일문화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나대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계양구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북미정상회담이 이루어진 오늘 계양구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은 날이며 지역주민들의 평화와 통일에 대하여 여러 가지 의견들을 들을 수 있고, 남북정상회담이 빠른 시일 내에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