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임주환과 연기호흡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09:23]

손병호,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임주환과 연기호흡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9/04/24 [09:23]

 

▲     © 편집부

 

 

배우 손병호가 2019년 하반기 기대작 tvN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제작 화이브라더스)에 캐스팅됐다.

 

24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배우 손병호가 드라마 '위대한 쇼'에 캐스팅되어 탄탄한 라인업에 한층 더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크로스’, ‘터널’ 등을 담당한 신용휘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타짜’ 등에서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설준석 작가가 집필을 맡아 관심을 모은 tvN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웃음-감동-재미까지 아우르는 환상의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손병호는 이번 작품에서 보수색깔의 야당 6선 국회의원 '강경훈' 역을 맡는다. 강경훈은 아들 강준호(임주환 분)에게 자신의 정치력을 세습하려 할 만큼 선민의식이 강한 인물. 특히 자신의 목적에 부합하면 어떠한 일도 서슴치 않고 실행한다.

 

2019년 상반기 연일 바쁜 행보로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손병호는 올해 들어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TVN ‘수요미식회’, KBS ‘덕화티비’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10대부터 80대까지 아우르는 많은 시청자분들과 팬들께 찾아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완벽한 싱크로율과 함께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인 손병호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과연 믿보배 손병호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작년 tvN ‘나인룸’에 이어 또다시 tvN에서 ‘위대한 쇼’라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훌륭한 감독, 작가, 스탭들, 그리고 좋은 배우 선후배와 함께 하는 만큼 재밌는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위대한 쇼’는 전체 대본리딩을 마쳤고, 곧 촬영을 시작하며, 2019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