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환경협회,울릉군 도동항 '해안 산책길' 환경보존 캠페인

녹색환경협회

김동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07 [10:25]

녹색환경협회,울릉군 도동항 '해안 산책길' 환경보존 캠페인

녹색환경협회

김동석 기자 | 입력 : 2019/05/07 [10:25]

 

▲     © 녹색환경협회 제공

 


[신문고뉴스] 김동석 기자 = 녹색환경협회(의장 임병진)는 5월 4일 오후 5시부터 울릉군 도동항 해안 산책로둘레길에서 쓰레기 수거와 환경보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협회 회원 7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캠페인에서 임병진 의장은 "울릉도를 찾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환경보존 캠페인과 생활환경쓰레기 줄이기에 국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강조 했다.

 

 

▲     © 녹색환경협회 제공

 

 

이번 울릉도 현장방문 캠페인은 육지와 멀리 떨어진만큼 자연보존 상태와 희귀 생물이 많이 분포 되어 있는 아름다운 신비의 섬으로 그 보존이 매우 중요하며, 생활환경쓰레기 플라스틱, 비닐 등 분리배출 방법과 환경보존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녹색환경협회는 지난 2월에 출범하여 사회봉사 및 환경보존운동과 자연보호활동 등 지구환경보호를 위해서 실천하고 있다.

 

임병진 의장은 "나 하나쯤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이 지금의 쓰레기 대란의 부메랑으로 돌아왔다"며 "나부터 실천하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심수경 사무처장은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좀 더 살기좋은 세상이 되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