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사진작가 초대전, 오는 17일부터 홍천문화예술회관

김동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12 [16:18]

홍천 사진작가 초대전, 오는 17일부터 홍천문화예술회관

김동석 기자 | 입력 : 2019/05/12 [16:18]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홍천지부(지부장 차재철)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 대전시실에서 제2회 작가초대전을 개최한다.

이 번 작가초대전은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전시회이며 홍천 사진작가 18인의 작품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로 강영복씨의 ‘물사랑’, 신동희씨의 ‘여심’, 조성지씨의 ‘여정’, 김평래씨의 ‘천년의 숨결’등 40점의 작품이 빛과 색의 조화로움으로 전시돼 자연공간 속 작가의 의도와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김만기 (사)강원사진작가협회 강원도지회장은 “작품마다 작가들의 열정과 사진을 해석하는 힘들이 느껴져 오랫동안 창작한 내공을 엿볼 수 있다”며 “홍천의 문화와 전통, 아름다운 모습을 영원히 기록하고 보존하는 역사적인 이벤트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차재철 지부장은 “생의 활력소처럼 홍천 사진인들의 행복과 즐거움과 고됨을 함께해 왔다”면서 “사진도 한 장으로 함축된 언어인 만큼 홍천 사진작가들의 다른 색채와 무늬이지만 모두 심혈을 기울이고 이야기를 간직한 작품으로 애정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2회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홍천지부 초대전은 홍천군과 홍천문화재단 후원으로 개최되며 초대일시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5시 홍천문화예술회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