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부署, 학폭예방 위한 ’2019년 명예경찰소년단 위촉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9/05/25 [05:57]

일산동부署, 학폭예방 위한 ’2019년 명예경찰소년단 위촉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9/05/25 [05:57]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전재희)는 지난 23일, 일산청소년경찰학교에서 여성청소년과장 및 직원을 비롯해 명예경찰소년단원, 지도교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경찰소년단 위촉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명예경찰소년단원 위촉장 수여에 이어 학교폭력 예방교육, 청소년경찰학교 경찰체험(지역경찰 체험등), 백마학원가 주변 순찰활동순으로 진행되었다.


위촉된 명예경찰소년단은 학교폭력 예방활동에 관심이 높은 학생들로 선발되었으며, 학교폭력 대응요령, 또래 상담기법 등 전문교육 이수 후 △ 교내 순찰ㆍ선도 △ 또래보호ㆍ상담 △ 언어문화 개선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서 학교폭력에 대한 적극적 방어자이자 청소년 치안리더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전재희 일산동부경찰서장은 “명예경찰소년단원이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활동해주기 바라며,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