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태 신동수 배기성, '제 1회 오신배 자선골프대회' 열어!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20:08]

오정태 신동수 배기성, '제 1회 오신배 자선골프대회' 열어!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03 [20:08]

 사진 제공 = 오정태



개그맨 오정태 신동수 가수 배기성이 본인들의 성을 따서 오신배(오늘도 신나게 배풀자)라는 취지하에 제1회 오신배 자선골프대회를 열었다.

제 1회 오신배 자선 골프 대회는 3일 오후 1시 '더 플레이어스 cc'에서 펼쳐졌다.

'오신배' 박석기 사무총장은 "이 행사 수익금은 서울적십자사에 전액기부하는 아름다운 행사"라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가 이어져서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오정태, 신동수, 배기성은 "이번 대회에 오신분들이 최대한 만족하는 행사를 만들어서 꾸준히 기부할수 있는 따뜻한 행사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자선골프대회에는 배기성 오정태 신동수를 비롯해 가수 신유 홍경민 성은,  성우 안지환 정미연, 배우 이철민 김혜진 김민교, 조영구mc 고명환 개그맨 등의 연예인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골프프로 최우리, 유승연, 한양수, 김동희, 안백준, 김태우 등이 참여해 이날 자선 골프 대회를 빛냈다. 
 
한편 이날 자선대회에 취지에 공감한 이차돌, 앵거스 박, 티티씨디팬스자전거, 도깨비 골프, 켄이치골프, 고퍼우드기타, 토스카나, 한결물산, 라미체피부과, 발롱블랑, 닥터Q의원, 추이안아빠손, 오란씨, 강할머니 국향기등 중소기업들도 참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