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동민, 황석정에게 손 잡힌 채 ‘당황한 표정’…무슨 사연?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13 [10:56]

배우 오동민, 황석정에게 손 잡힌 채 ‘당황한 표정’…무슨 사연?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13 [10:56]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배우 오동민이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스틸을 공개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연출 김정민/극본 유소정/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강남의 스타급 헬스트레이너이자, 최수아(예지원 분)에게 매료된 남자 강철 역을 맡은 배우 오동민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동민은 극 중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는 마트 직원 클라라(황석정 분)에게 손이 잡힌 채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수아의 헬스트레이너이자 내연남인 오동민이 마트 유니폼 차림으로, 이전에 등장했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를 풍기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5일 방송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1화에서 오동민은 수아와 격정적인 키스신을 선보이며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수아의 거듭된 거절에도 대범하게 집까지 찾아가 구애를 펼치는 등 순정남 강철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캐릭터로 활약중인 오동민이 3화 방송에 앞서 황석정과의 흥미진진한 케미를 유발하는 스틸을 공개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동민이 출연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는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