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드림봉사단, 무더위 보다 뜨거운 봉사열정

윤진성 | 기사입력 2019/07/20 [10:50]

영암군 드림봉사단, 무더위 보다 뜨거운 봉사열정

윤진성 | 입력 : 2019/07/20 [10:50]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지난 17일, 영암군 드림봉사단 연합봉사가 덕진면 노노동마을에서 펼쳐졌다.

드림봉사단은 장수사진, 이미용, 메이크업, 칼갈이, 공연, 의료지원, 음료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으며 영암군 전역에서 봉사활동의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드림봉사단 연합봉사는 풍경더하기의 장수사진, 아름다운사람들의 메이크업, 이미용봉사단의 이미용, 영암군보건소 의료지원 및 찾아가는 통합이동진료 토닥토닥 물리치료 버스,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의 이동세탁차 총 5개 단체 20여명이 참여해 마을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멀리 나가기 힘들었던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메이크업, 장수사진 봉사는 가장 큰 인기였으며 봉사자들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바쁜 몸짓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군 주민복지실 관계자는 “군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드림봉사단 연합봉사를 더욱 발전시켜나가면서 주민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주민과 봉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동네가 행복한 영암을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