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19 대한민국 파인푸드 어워드 '대상' 수상

윤진성 | 기사입력 2019/07/21 [10:27]

무안군, 2019 대한민국 파인푸드 어워드 '대상' 수상

윤진성 | 입력 : 2019/07/21 [10:27]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전남 무안군은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CJ헬로비젼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 파인푸드 어워드’ 박람회에서 특산물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산물 마케팅부분 대상 시상은 이날 11시에 박람회에 참석한 김산 무안군수가 직접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파인푸드 페스티벌 박람회장 시상식은 전국 지자체에 대해 특산물 브랜드 / 정책 / 마케팅, 지역경제활성화와 특산물 우수 브랜드 총 5개 부문 8개 기관에 대해 약 1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무안군은 올해 양파의 소비촉진 운동전개 등농·특산물 공동 마케팅 부분에서 선제적으로 차별화된 추진한 부분들이 인정받아 특산물 마케팅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무안군 황토랑유통사업단 5개 업체가 참여해 소비자들의 기호와 취향을 감안하고, 식품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동결 건조 제품 등 30여 품목을 선보여 무안 황토농축수산물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무안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내 업체들이 다양한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접하고 새로운 판로개척과 수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면서 앞으로 농특산물의 판로 개척 및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9 파인푸드 페스티벌 박람회장에 김산 무안군수가 직접 참가해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품을 홍보하고 행사에 참여한 농가들을 격려하는 등 지역농산품 홍보 판촉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