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문화부분문학대상 (사)한국다선문인협회 '김승호' 수상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16:07]

환경문화부분문학대상 (사)한국다선문인협회 '김승호' 수상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22 [16:07]

 김승호 회장 자료사진


(사)한국다선문인협회 김승호 회장이 환경법률신문사가 수여하는 환경문화부분문학대상에 선정됐다.

환경법률신문사는 오는 24일 한국언론재단 20층 프레스클럽에서 ‘환경법률신문사 14주년 창간행사’ 및 ‘2019 녹색환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05년 7월 19일에 창간한 환경법률신문사의 14주년을 축하하고 녹색환경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환경친화적인 활동을 해온 기업과 환경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환경부 관계자, 류재근 녹색환경대상위원장, 이성호 환경법률신문사 대표이사 등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상식에 앞서 환경법률신문사와 (사)한국환경복지협회의 업무협약(MOU) 체결식이 진행되며, 환경법률신문 장학재단의 장학금 수여가 있을 계획이다.

2013년에 발족한 환경법률신문 장학재단은 친환경활동을 펼쳐온 청년 인재들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학금 수상자는 대학생 성연규 외 3명, 총4명으로 환경법률신문 이성호 대표이사가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2019 녹색환경대상’ 시상식에서는 폐기물자원화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운영하여 자원의 재활용에 기여해온 그린에너지개발(주), 수질오염방지 및 정수처리와 빗물처리시스템을 구축해온 (주)성창기공수처리공사 오예환 부사장이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다.

 

그리고 지방자치단체부문, 공공기관부문, 우수 환경공무원, 기업부문, 의정부문, NGO부문으로 나뉘어 각계각층 분야에서 환경보전 활동을 펼쳐온 사람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간을 갖는다.

 

환경법률신문사 김헌수 본부장은 “날이 갈수록 환경문제가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과 개인의 친환경 활동을 장려함으로써 친환경사회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환경특수전문지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언론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