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 설립기념 성악가 100인 초청 가곡 대축제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19:55]

(사)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 설립기념 성악가 100인 초청 가곡 대축제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22 [19:55]



‘K-classic 한국가곡의 세계화를 위하여’ 라는 부제로 (사)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가 설립기념음악회를 개최 중이다.

(사)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이사장 이경숙)는 2013년 9월 설립하여 20회의 서울예술가곡제와 6회의 달빛그린음악회, 4회의 해외공연 및 국군장병 위문음악회를 개최하여 가곡발전과 확산을 위해 노력한 단체이다.


창립 6주년을 맞아 사단법인으로 모임을 전환하고 새 시대의 가곡을 이끌어간 성악가 동호인 100인을 초청하여 음악회를 개최 중에 있다.


첫 음악회는 지난 7월 20일 토요일 양재동 에제르홀에서 그 막을 열었고 다음 주 일요일(28일) 까지 계속된다.


이경숙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이제 서울(seoul)은 모르는 세계인이 없을 정도로 세계인의 도시이며 단어로서 또한, 우리가곡을 이끌고 갈 단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앞으로 K Classic 한국가곡 추진특별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를 중심으로 활성화하여 가곡발전에 더욱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본 초청 음악회에는 각 동호회 단체장들을 비롯하여 현재 우리 음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성악가를 중심으로 초청장을 발부하여 이루어졌다. 객석은 무료로 공개되며 가까이서 우리가곡을 감상할 좋은 기회로 여겨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