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시그널, 22일 잠실서 데뷔앨범 발표 쇼케이스

이준석 | 기사입력 2019/08/17 [21:39]

신인 보이그룹 시그널, 22일 잠실서 데뷔앨범 발표 쇼케이스

이준석 | 입력 : 2019/08/17 [21:39]

▲ 22일 쇼케이스, 28일 음반발매를 준비하는 보이그룹 '시그널' / 제이스타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오는 28일 뉴웨이브 케이팝 메신저를 지향하는 보이그룹 '시그널'이 '너다운, 너는 어떨까, 잠깐이면 돼' 등의 3곡이 실린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로 첫 번째 신호를 보낸다.
 
소속사 '제이스타'는 "4인조 보이그룹 시그널(SIGNAL)은 2018년 6월 결성되어 1년 이상의 강력한 트레이닝을 거쳐 오는 28일 3곡으로 싱글을 발매, 그중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타이틀곡 '너 다운'으로 출사표를 던진다."고 밝혔다.
 
또한 "동시 수록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너는 어떨까 (작곡 / 김석현, 조자영)'와 강렬한 댄스곡으로 힘 있는 멜로디와 폭발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잠깐이면 돼(작곡 / INEAR)'는 멤버 영호와 규환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피력했다.
 

▲ 22일 쇼케이스, 28일 음반발매를 준비하는 보이그룹 '시그널' / 제이스타 제공  © 이준석



하우스 리듬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한 시그널의 신곡 '너 다운'의 작곡가 'All Naked'측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 치이고 지쳐있는 요즘 여행과 같은 위로를 줄 수 있고, 일상 속에 맞춰진 자신이 아닌 진짜 자신을 찾는 모티프로 답답한 도시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언급했다.
 
'복은, 영호, 기환, 규환'으로 구성된 시그널은 "타이틀곡 '너 다운'을 포함한 3곡을 통해 멤버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다."며, "그동안 회사와 멤버들이 한 몸이 되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공연 활동을 바탕으로 해외 팬덤 구축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 세계적으로 폭넓게 활동을 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고 포부를 드러내었다.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을 발표하는 시그널은 데뷔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팀이라는 걸 입증이라도 하듯이 22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준비된 사전 쇼케이스를 준비하며 데뷔와 동시에 방송,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한 팬미팅 등의 계획이 진행 중이다.
 
한편 그룹명 '시그널'은 '케이팝이라는 음악적 매개체로 많은 대중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신호를 보내고 싶다.'는 의미로 작명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