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강남교우회 ‘김길란 이승현 도정근 차경렬 허익한’ 공로패 수상

이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19:21]

고대 강남교우회 ‘김길란 이승현 도정근 차경렬 허익한’ 공로패 수상

이종훈 기자 | 입력 : 2019/11/19 [19:21]

  사진 = 인터넷언론인연대



고대 강남교우회 2019 송년의밤 행사가 18(월)일 오후 6시 호텔리베라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180여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한해를 회고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고대교우로 구성된 난~타이거팀이 난타공연을 통해 그 시작을 알렸다.

 

특별히 송년의밤을 축하해주기 위해 고려대학교 정진택 총장, 송혁기 대외협력처장, 명순구 전 법학전문대학원장, 정순균 강남구청장께서 참석하셨고, 강남교우회 회원인 이종구 국회의원, 성중기 서울시의원, 김성곤 전 국회사무총장이 참석했다.

 

김길란(철학과 71학번), 이승현(Executive MBA 9기), 도정근(화학과 84학번), 차경렬(토목공학과 87학번), 허익한(경영학과 99학번) 교우가 지난 1년간 강남교우회에 대한 헌신과 봉사로 공로패를 수상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듀오 피아니스트 윤유진과 바이올리니스트 조혜운이 축하공연으로 Vittorio Monti(비토리오 몬티)의 Csárdás(차르다시), Song From A Secret Garden(시크릿 가든), B Rossette(비로젯)을 멋지게 연주하였고, 앵콜곡으로 Ástor Piazzolla(아스토르 피아졸라)의 Liber Tango(리베르탱고)를 연주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