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렌-하성운, 대한민국 관광명소 전 세계에 알린다

이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09:39]

뉴이스트 민현, 렌-하성운, 대한민국 관광명소 전 세계에 알린다

이종훈 기자 | 입력 : 2019/11/29 [09:39]

▲ 하성운의 서울 종로 소개 영상 장면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서경덕 교수는 "한류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한류 스타들이 직접 팬들에게 한국의 관광지를 소개한다면 한국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상원 한국관광공사 해외디지털마케팅팀장은 "특히 한류스타들이 개런티없이 재능기부로 동참해 준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류스타들이 릴레이 형태로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이번 캠페인은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K팝 스타들이 직접 찍은 영상을 한국관광공사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전 세계에 대한민국 관광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의 관광명소 홍보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뉴이스트 민현과 렌, 그리고 워너원의 전 멤버 하성운이 참여했다.

 

뉴이스트 민현과 렌은 부산의 명소 해운대와 부산의 대표 음식인 돼지국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자신들만의 비법을 소개했다.

 

또한 하성운은 한옥과 고궁, 한복투어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종로를 소개하며 빈대떡과 육회, 마약김밥 등 광장시장의 먹거리를 추천했다.

 

서경덕 교수와 한국관광공사는 "이번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공개했지만 앞으로는 더 다양한 언어로 소개할 예정이며, 향후 더 많은 K팝 스타들과 함께 꾸준히 한국의 관광지를 소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