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 X 손병호 포스터공개!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09:53]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 X 손병호 포스터공개!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12/06 [09:53]

▲ 사진출처: TV CHOSUN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연출 김정민, 극본 최수미, 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에 출연하는 명품배우 손병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 되었다.


‘간택-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은 국혼식 당일 날 총격을 받은 왕비가 즉사한 후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택'을 두고 벌어지는 그들의 치열하고 애달픈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 드라마이다.


배우 손병호는 극중 영의정이자 정권을 장악한 안동 김가의 김만찬 역을 맡아 혼신을 다한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공개된 사진 속 손병호는 품격 있는 자태로 먼 세상을 지켜보는 듯한 눈빛이 빛을 발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관록에서 나오는 묵직하고 예리한 미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명품연기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었던 배우 손병호가 TV CHOSUN ’대군-사랑을 그리다’에 이어 함께하는 ‘김정민 감독’과 같이 고민한 ‘간택’의 ‘김만찬’의 캐릭터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져가고 있다.


올해 드라마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등 여러 작품들과 ‘LG 유플러스5G’ 광고, MBC ‘기억록’, ‘사람이좋다’, MBN ‘모던패밀리’ 채널A ‘한국의 얼굴’등 예능과 시사 교양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고, 최근 종영한 tvN ’위대한 쇼’ 와 MBC ’웰컴2라이프’까지 출연하며 연일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