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핑거', MBC 아이돌 라디오 17일 단독 게스트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14:20]

'로즈 핑거', MBC 아이돌 라디오 17일 단독 게스트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12/17 [14:20]

 

▲ '하얀, 혜빈, 세계, 다운'으로 구성된 힙합걸스 '로즈 핑거'가 아이돌 라디오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로즈핑거 / 와이씨브로스 제공 

 

 

와이씨브로스는 "지난 6일 MBC 아이돌 라디오에 깜짝 출연하여 출연 예고를 하여 화제를 몰았던 '로즈 핑거(Rose Finger)'가 오는 17일 9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MBC 가든 스튜디오에서 브이 앱 생중계로 송출되는 MBC 아이돌 라디오는 스페셜 DJ정세운이 진행을 맡아 17일 9시 로즈 핑거와 함께 약 60분 동안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MBC 아이돌 라디오는 국내 K-POP 아이돌 그룹의 성지로 핫하고 트렌디한 아이돌 그룹만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무대 뒤에 그들의 모습과 더불어 각 멤버들의 솔로 및 유닛으로 라이브 음원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코너 속의 코너가 큰 이슈가 되고 있다.

 

 

 

17일 로즈 핑거는 강렬한 퍼포먼스 댄스 메들리와 다양한 힙합과 K POP 음악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며 그동안에 볼 수 없었던 유닛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인다.

 

또한 로즈 핑거는 많은 팬분들을 위해 녹화 전 작은 팬미팅도 열릴 것으로 sns에 공개하였고, 사전 예고되었던 로즈 핑거의 단독 게스트 출연으로 재치 넘치는 입담과 그들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는 로즈 핑거는 "라디오로는 첫 공개방송을 가지는 만큼 많이 떨리고 기대된다. 준비한 모든 것은 쏟아붓는 시간을 가질 것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언급했다.

 

팬덤들 사이에서는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MBC 아이돌 라디오는 오전 1:00~2:00 MBC 표준 FM 95.9 MHz(서울, 경기)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