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김민준-재희-최대성-진소연-이세희 릴레이 새해 인사!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10:16]

손병호-김민준-재희-최대성-진소연-이세희 릴레이 새해 인사!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1/21 [10:16]

 사진출처:가족이엔티

 

 

2020년 경자년 새해와 곧 다가올 설날 명절을 맞아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가족이엔티는 공식 SNS에 든든한 기둥 같은 존재인 배우 손병호의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방주환, 차재이, 재희, 이명훈, 강소운, 진소연, 김민준, 최대성, 손진환, 윤영걸, 한동규, 이세희, 화가 이목을의 영상을 차례로 게재해 작년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과 올 한 해 모두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한복을 입은 모습부터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 ‘이천이십’으로 진행된 센스 있는 4행시, 그리고 짙게 그려진 스마일 그림까지 각각의 특색이 살아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공통적으로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중한 태도를 보였다.

 

또한, 설날 명절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대화도 많이 하면서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귀성길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세요.”라며 한 마음 한 뜻으로 명절 연휴 인사를 남겼다.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2019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두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이엔티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곁에 또다른 가족으로 남을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들의 정성 가득한 새해 인사 영상은 가족이엔티 공식 인스타그램(family__ent)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손병호, 김민준, 재희, 손진환, 최대성, 문지윤,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정다혜, 안종민, 강소운, 전우재 등이 소속된 실력파 배우 매니지먼트로써의 가족이엔티가 올 한 해 동안 어떠한 활약들을 펼쳐 나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