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걸그룹 '에피소드' 싱글앨범 'Open My Door'...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09:27]

준비된 걸그룹 '에피소드' 싱글앨범 'Open My Door'...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1/22 [09:27]

 제공 : 팝스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는 2015년 '비타민엔젤' 그룹으로 음반을 내고 약 5년간의 프리데뷔  활동을 통해 얻은 실전무대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2020년 새해 새로운 비상을 꿈꾸며 새로운 다짐과 진화된 모습으로 의미있고 멋진 에피소드를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그룹명도 '에피소드'로 바꾸고 정식 방송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2월4일 음원 공개를 앞둔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는 '예지, 예나, 수아, 예린, 아름'으로 구성,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와 멤버 각자의 탄생석이 다르듯 각기 다른 색깔과 매력을 지니고 있는 초석이 잘다져진 준비된 멤버들이다. 

 

5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정식 방송데뷔를 하는 만큼 남다른 의지와 신념으로 뭉친 '에피소드'의 첫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Open My Door(열어줘)'는 펑키한 감성의 댄스곡으로 하프 리듬으로 변화되는 파워풀한 후렴구가 포인트인 곡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미컬한 랩핑으로 시작해 댄스 브레이크로 다가갈수록 강렬해지는 사운드가 특징이며 보석함에 담겨있는 보물같은 멈버들의 매력을 꺼내어 세상에 빛나는 존재가 되겠다는 의미가 가사에 담겨져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흔들림없이 한길을 걸으며 멋진 모습으로 방송데뷔를 차분히 준비해온 걸그룹 '에피소드'는 오는 2월 3일 월요일 쇼케이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2월 4일 오후 6시 음원과 뮤비를 공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