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랙시, 지니 통해 ‘My Universe’ 선공개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05:41]

걸그룹 크랙시, 지니 통해 ‘My Universe’ 선공개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02/17 [05:41]

  사진 제공 = 에스에이아이(SAI)



걸그룹 크랙시가 프리데뷔 음원 '나의 우주(My Universe)'를 16일 정오 지니를 통해 선공개했다.

 

소속사인 에스에이아이(SAI)는 “이번 음원 '나의 우주'는 크랙시의 열망, 그동안 위시걸스.. 데뷔를 위한 준비 기간 동안의 열정들이 담겨 있다”면서 “또한 가사에 '다시 찾아간다'는 부분을 담아 3월에 발매되는 타이틀곡 '아리아'에 대한 결의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밑바닥에는 그들의 세계관과 민족관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가 담겨 있다”면서 “'나의 우주'에 자주 쓰는 단어인 '우리, 운명, 시련, 방황, 숨결, 별...' 이 모든 것의 해법을 찾아간다면 크랙시가 의미하고자 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이들이 얘기하는 '다가올 시간'이란 무엇을 의미할까?”라고 의문을 말한 뒤 “단순하게 느낄 음원과 안무 영상 하나를 던지면서 그들이 일으킬 파장을 기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에스에이아이(SAI)는 이 같이 지적한 후 “스텝과 멤버들 그리고 이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지켜보는 많은 팬덤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리라는 확신은 앞으로 오픈할 타이틀곡 '아리아'에 집중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프리 데뷔곡 '나의 우주(My Universe)'를 선공개한 걸그룹 크랙시는 오는 2월 18일, 26일 타이틀곡 '아리아'의 티저 공개 후 3월 1일 음원과 뮤비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