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피앰아이,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3 [08:46]

(주) 피앰아이,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

임병진 기자 | 입력 : 2020/05/13 [08:46]



온라인/모바일 전문 리서치 회사 ㈜피앰아이(대표이사 이창재, 조민희)가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에게 우수한 기업을 알리고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매년 고용유지율과  신용평가등급이 높고 임금체불이 없는 우수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약 1년 간 취업 지원, 기업홍보, 재정 금융 우대 및 정부 지원 프로그램 선정/선발 우대 등 혜택을 제공받는다.

 

피앰아이는 온라인/모바일 전문 리서치 회사로 전국 150만명 규모의 국내 최대 패널인 틸리언 패널(現, 헤이폴)을 독점 운영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조사까지 가능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공공 조사 부문과 조사솔루션/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에서 굳건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작년에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 639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에서 서비스부문 최우수수상을, 대표이사 이창재는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리더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창재 대표는 “2020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그 역량을 인정받는 만큼, 끊임없이 발전하는 중소기업으로서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청년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