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4회 전국 꽃 시화 공모 선정작 전시회 열려

김충원 기자 | 기사입력 2020/06/27 [17:13]

2020 제4회 전국 꽃 시화 공모 선정작 전시회 열려

김충원 기자 | 입력 : 2020/06/27 [17:13]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김충원 기자 =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 는 28일 오전 11시 '2020 제4회 꽃 시회전' 공모 선정작품을 일산 동구청 소재 가온갤러리 3관 및 1층 로비에서 전시 한다고 밝혔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의 국가적 재앙 사태로 인하여 수개월 동안 개최를 연기하다가 침체된 문화예술의 가치와 문학적 작품으로 위축된 시민 정서함양과 경기회복이라는 두가지 큰 뜻을 위해 전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국민적 생활속 거리두기에 맞게 그동안의 대대적인 행사를 축소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준비된 2층 다목적 교육장에서 임회원 및 관계자들 만이 참석하여 전시기념 시낭송회를 갖게 되었다" 고 밝혔다.

 

전시 작품은 대한민국예술원(회장 이근배 시인)과 천등문학(회장 이진호 박사) (원로 시인 박재천) 을 비롯해 국회, 경기도의회, 서울시의회, 고양시의회, 고양시예총, 송강 정철 축제위원회 등의 표창 수상작 들이다.

 

전시는 6월 28일 부터 7월 24일 까지 진행된다.

 

참여 작품들은 7월 1일 수요일 오후 1시 부터 3호선 대화역 소재 일산서구청 1층 로비에서 7월 31일 까지 릴레이 전시된다. 7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3층 대회실에서 수상자들의 시상식을 갖는다.

 

(사)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는 "뜻 깊은 공모에 참가해 주신 문학계 원로선생님 들과 참여작가들 그리고 협회 발전에 협력해 주신 임회원 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작과 건안을 기원드린다" 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 표창 /김미성. 여운만. 조현순

 

경기도의장 표창 / 김동철. 김평배. 김해성

 

서울시의장 표창 / 김창회. 이정자. 장영순

 

고양시의장 표창 / 박영애. 정춘미. 최선규

 

고양예총회장 표창 / 길옥자. 서영복. 이영만. 윤자

 

송강 정철축제위원회 표창 / 고운비. 김명자. 심용영. 이종규. 이호남. 임병진. 조기홍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장 표창 / 이호남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