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테크노밸리, 부동산 트렌드 쇼 기업유치 사업홍보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07/28 [13:10]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부동산 트렌드 쇼 기업유치 사업홍보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07/28 [13:10]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경기도, 고양시, 경기주택도시공사와 공동으로 지난 7월 24~2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에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기업유치 사업홍보를 전개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는 공기업과 민간기업의 최신 부동산 정보와 전문가들의 시장 분석 등 최신 부동산 트렌드를 전망할 수 있는 행사로 국토부 등 50여개 기관이 참가해 홍보활동 및 투자상담 등을 진행했다.

 

이 행사를 통해 공사는 일산테크노밸리 내 도시첨단산업단지 중복 지정을 위한 경기도 산업단지 지정계획 반영 및 행정안전부 중앙투자심사 통과 등 그 간의 성과와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 및 주변 개발사업들과의 연계 등 일산테크노밸리만의 특장점과 인센티브 등을 소개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김홍종 사장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는 경기도, 고양시와 양 공사 등 4개 기관이 경기북부 신성장거점 조성을 위해 뜻을 모아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라 말하고 “그동안 소외되어 온 경기북부지역 활성화에 매우 중요한 사업인 만큼 기업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일산서구 법곳동, 대화동 일대 85만㎡, 약 8,200억원을 투입해 메디컬·바이오 및 미디어·콘텐츠, IT기업 등을 위한 첨단산업 및 업무용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금년 말까지 실시계획 인가, 2021년 하반기 공사착공, 2023년 사업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