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올바른 마스크 쓰기’ 홍보 캠페인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08/14 [18:00]

고양시 덕양구, ‘올바른 마스크 쓰기’ 홍보 캠페인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08/14 [18:00]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소규모 집단 감염이 계속해서 일어나면서 더욱 철저한 개인 방역의 중요성이 강조되다.

 

고양시 덕양구는 13~14일 이틀에 걸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올바른 마스크 쓰기’ 대시민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고양시 코로나19 소규모 집단감염의 확산 방지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한 대응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급증과 긴장감 저하로, 자칫 소홀히 여겨질 수 있는 마스크 착용에 대한 ‘경각심 일깨우기’에 나선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 동참한 이재준 고양시장 및 김운영 덕양구청장을 비롯 시‧구청 각 부서와 동 행정복지센터 등 직원들은 오전 출근 시간대를 이용, 지하철 역사와 버스정류장 등 고양시 내 다중집합장소를 중심으로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안전거리를 지키며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