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바다 완도 수산물, 이번엔 베트남 시장 문 똑! 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10 [09:40]

청정바다 완도 수산물, 이번엔 베트남 시장 문 똑! 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10 [09:40]

완도군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7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완도 수산물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완도 수산물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판촉전은 베트남 대형 유통매장 케이마켓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에 현지 미디어·광고를 적절히 활용해 판촉전 홍보를 극대화했다.

판촉전에는 완도전복주식회사와 누리전복, 다시마전복, 세계로수산, 완도바다식품, 성원물산, 해청정 등 총 7곳의 완도군 우수 수출 기업이 참가한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전복을 활냉동전복, 냉동자숙전복, 전복스테이크, 전복홍삼 건강보조식품, 전복죽, 전복통조림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해초국수와 해초샐러드, 김도 준비했다.

군은 베트남 시장 개척을 위해 지난 3월부터 한 달간 참가 희망 업체를 모집했다.

5월에는 베트남 현지 케이마켓에 참가 업체 상품 샘플을 보내 관능검사를 진행하는 등 수산물 판촉전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해왔다.

한편 베트남 최대 규모 한국식품 유통업체인 케이마켓은 베트남 100대 브랜드로 선정된 곳으로 베트남 전역에 100여개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요 수입 품목은 한국 농수산물, 라면, 소스, 제과류 등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