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지사 "국민의힘은 수준낮은 음해정치 그만하라"

임두만 | 기사입력 2020/10/14 [10:54]

이재명 지사 "국민의힘은 수준낮은 음해정치 그만하라"

임두만 | 입력 : 2020/10/14 [10:54]

야당인 국민의힘이 옵티머스 의혹에 대해 이낙연 이재명 등 여권 대선주자들을 정쟁의 한 가운데에 넣고 의혹을 제기한데 대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국민의 힘이 허위사실이나 사기꾼의 거짓말에 기초해 정치공세를 하고 있다주장하며 저질 음해정치를 멈추라고 말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     ©신문고뉴스

 

이 지사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의힘은 수준낮은 음해정치 그만 하십시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허무맹랑한 사기범 작성의 문서 내용을 기반으로 국민의힘과 일부 보수언론이 이낙연 대표와 나를 옵티머스 사기에 관련이 있는 것처럼 정치공세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국민의힘이 이낙연 지사를 공격하는데 대해 상식적으로 볼 때 압도적 대선후보 지지율을 가지신 이 대표가 뭐가 아쉬워서 계약문서와 통장입금 기록이라는 물적증거를 남기며 수십만원에 불과한 부당이익을 얻거나 묵인했겠느냐되려 연루설을 주장하는 측의 악의적 정치음해를 의심케 하는 대목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이름도 거명되고 있음을 말하며 최소한 1년 이상 걸리는 물류단지 인허가 절차에 패스트트랙이란 존재하지도 않고, 9월내 인가는커녕 10월 중순이 되도록 초기 절차도 제대로 진행되지 못했고, 광주시와의 협의난항으로 인허가는 요원하므로 나를 언급한 문서내용도 허구임은 누구나 금방 알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는 그들이 사람과 국가기관을 속이며 수천억대 사기행각을 벌이며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사기범이라는 점에, 내용 자체로 보아도 결코 특혜나 진실이 아님은 명백한데, 국민의 힘이 허위사실이나 사기꾼의 거짓말에 기초해 정치공세를 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특히 공세 근거 문서들이 검찰 수사과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고, 보수언론의 음해적 부풀리기 보도에 이어 국민의힘이 이를 정치공세에 악용하는 것을 볼 때 일부 정치검찰과 악의적 보수언론 그리고 국민의힘 3자의 합작결과가 아닌지 의심될 정도라고 말한 뒤 근거 없는 허위사실에 맞춰 상식 밖의 음해성 정치공세를 펴는 구시대적 행태는 깨어 행동하는 주권자를 선동에 휘둘리는 대상으로 취급하는 바보짓이라고 쏘아붙였다.

 

아래는 이날 이재명 지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 전문이다.

 

<국민의힘은 수준낮은 음해정치 그만 하십시오>

 

제가 남의 당 걱정할 입장은 아니지만 국민의힘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합리적 견제와 대안제시로 잘하기 경쟁을 해도 모자랄 판에 명백한 허위사실에 기초해 음습하고 수준낮은 구시대적 정치공세나 하는 모습이 애잔하기까지 합니다.

 

옵티머스와 관련한 어떤 회사가 이낙연대표님께 복합기를 공여해 사용료 수십만원을 대신 지급했다는 문서와, 모 변호사를 통해 제게 특정 물류단지 관련 청탁을 한 결과 패스트트랙으로 ‘9월안에 인허가가 나니 사업이익 1600여 억원으로 사기금액을 보전하겠다는 허무맹랑한 사기범 작성의 문서내용을 기반으로 국민의 힘과 일부 보수언론이 대표님과 저를 옵티머스 사기에 관련이 있는 것처럼 정치공세를 하고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볼 때 압도적 대선후보 지지율을 가지신 이 대표님께서 뭐가 아쉬워서 계약문서와 통장입금 기록이라는 물적증거를 남기며 수십만원에 불과한 부당이익을 얻거나 묵인했겠습니까? 되려 연루설을 주장하는 측의 악의적 정치음해를 의심케 하는 대목입니다.

 

최소한 1년 이상 걸리는 물류단지인허가 절차에 패스트트랙이란 존재하지도 않고, 4월에 신청하였으니 9월내 인가는커녕 이미 10월 중순이 되도록 초기절차도 제대로 진행되지 못했고 광주시와의 협의난항으로 인허가는 요원하므로 저를 언급한 문서내용도 허구임은 누구나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여기다가 그들이 사람과 국가기관을 속이며 수천억대 사기행각을 벌이며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사기범이라는 점에, 내용 자체로 보아도 결코 특혜나 진실이 아님은 명백한데, 국민의 힘이 허위사실이나 사기꾼의 거짓말에 기초하여 정치공세를 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습니다.

 

특히 공세근거 문서들이 검찰수사과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고, 보수언론의 음해적 부풀리기 보도에 이어 국민의힘이 이를 정치공세에 악용하는 것을 볼 때 일부 정치검찰과 악의적 보수언론 그리고 국민의힘 3자의 합작결과가 아닌지 의심될 정도입니다.

 

허위사실에 기초한 선동으로 국민을 속이거나 부당한 정치공세나 발목잡기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정치하는 시대는 갔습니다. 국민들은 이제 모래알이 아니라 1억 개의 눈과 귀, 5천만 개의 입으로 보고 듣고 토론하며 판단하고 행동하는 집단지성체여서 단 한점의 폭력이나 피해 없이 국민의힘 정권을 소환할만큼 진화하였습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에 맞춰 상식 밖의 음해성 정치공세를 펴는 구시대적 행태는 깨어 행동하는 주권자를 선동에 휘둘리는 대상으로 취급하는 바보짓입니다.

 

 

스스로 표방하는 국민정당답게 국민을 존중하고 두려워하며, 국민 눈높이에 맞춰 선의의 경쟁을 하는 합리적인 국민정당으로 거듭나기를 촉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