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파운데이션, 리커버리 야구단에 후원금 전달

우덕수 대기자 | 기사입력 2020/11/02 [13:18]

헐크파운데이션, 리커버리 야구단에 후원금 전달

우덕수 대기자 | 입력 : 2020/11/02 [13:18]

  사진 = 인터넷언론인연대



이만수 전 SK 와이번스 감독이 이사장으로 있는 헐크파운데이션은 지난 달 30일 리커버리 야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리커버리 야구단은 다양한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사회적인 고립에 놓인 사람들에게 재활의 동기를 부여하자는 취지에서 창단된 2년차 사회인 야구팀이다. 

 

이만수 전 감독은 “현역시절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서 남을 이겨야만 내가 사는 냉정한 삶을 살았었다.”며 “그래서 그 시절엔 야구를 통해 사랑만 받을 줄 알았지 나눠주는 방법을 몰랐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 전 감독은 “현장을 나오고 내 나이가 환갑을 넘어서니 사랑을 나눠주는 방법이 보였다. 내가 가진 작은 재능이 누군가의 삶을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걸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이 전감독이 후원한 리커버리 야구단은 매주 연습과 실전경기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회복을 꿈꾸며 사회복귀의 발걸음을 준비하는 중이다.

 

야구로 좋은 세상을 꿈꾸는 이만수 전 감독은 리커버리야구단이 속한 5149리그의 총재를 맡고 재능기부와 후원을 하고 있다.

 

한편 라오스 야구협회와 대표팀 구성을 마친 이 전 감독은 ‘인도차이나 반도 야구 보급’ 두 번째 프로젝트로 추진 중인 베트남 야구협회 설립 및 대표팀 창단을 도우며 야구 보급에 힘쓰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