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방재율 보건복지위원장, '다산의정 대상’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11/20 [10:26]

경기도의회 방재율 보건복지위원장, '다산의정 대상’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11/20 [10:26]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방재율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이 19일,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열린 제2회 다산의정대상 시상식에서‘다산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방재율 위원장은 “그 동안 장애인, 노인 등 우리사회 취약계층 보호와 도민 모두의 보편적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코로나 19 재난 극복을 위해서도 경기도의회 비상대책단장으로 활동하며 감염방지 관련 정책검토, 비상대책회의 운영 등 행정지원에 임하고 있다”며 “도민의 심부름꾼으로서 더욱 분발하라는 의미로 상을 받은 것 같다. 도민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살기 좋은 경기도 만들기에 주어진 역할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재율 의원은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열린 소통을 기반으로 한 위원회 운영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위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지혜와 열정을 모아 위원회의 사명인 도민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취약계층 보호, 보편복지 확대를 위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 사태로 절망에 빠진 도민들을 돕고 무너진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정책과 대안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산의정대상은 중부일보 주관으로 경인지역 광역 기초의원 중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우리사회 발전과 복지향상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