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천사후원회, 이웃사랑의 나눔 봉사를 이어가다

권민제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05:37]

대구천사후원회, 이웃사랑의 나눔 봉사를 이어가다

권민제 기자 | 입력 : 2021/04/14 [05:37]

 

▲ 대구천사후원회 이강문 이사장이 해오름 요양원 유영철(사회복지사) 사무국장에게 이웃사랑 나눔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대구천사후원회(회장 김형섭. 이사장 이강문)은 13일 사랑으로 준비한 쌀20Kg 20포(싯가 140만원 상당)를 양파방송 법인대표(민철기 딸 지유 7개월)와 민 대표의 남매간인 민미경(아들 김민준 8세 초1. 김민기 유치원 6세)의 자녀들 이름으로 교육 차원에서 기부했다고 밝혔다.

 

대구천사후원회 김형섭 회장은 민철기 남매가 기부한 쌀 10포를 더해 20포를 차상위 소외계층과 요양원을 방문해 대구천사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배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형섭 회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다고 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마저 거리를 둬서는 절대로 안 될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고 살기 좋은 대구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영우 수석부회장은 "환절기 이웃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대구천사후원회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 쌀로 환절기로 어려운 이웃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환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송세달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에 어렵고 힘든 처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십시일반으로 기부하게 됐다”면서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작지만 기분 좋은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를 계속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문 이사장은 “대구천사후원회가 쌀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해주심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단체와 개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활동에 동참하여 다 함께하는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 받은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관내 취약 계층과 요양원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천사후원회의 이웃사랑 나눔 봉사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와 사랑의 선물에 십시일반 적극적으로 참여한 후원, 기부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형섭 회장(신한테크 대표) ▲이강문 이사장(양파TV방송 총괄사장) ▲송세달 운영위원장(전,대구광역시의회 부의장) ▲서영우 수석부회장(희성산업 금호지사 지사장) ▲장석우 부회장(주,장성건설 대표이사) ▲박재규 부회장(대건D&K 대표이사,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대신점) ▲이영희 감사(경희국보한약국 대표) ▲김수현 이사(연경 에이스부동산 소장) ▲박윤정 사무총장겸 이사(GS25호림공단점 대표겸 GS25 전국회장) ▲이기순 이사(주,팔공관광 대표이사) ▲박동일 이사(주,성실판촉 대표이사) ▲민철기 청년위원장(양파TV 법인대표) ▲민미경(자 김민준 8세, 김민기 6세) 양파TV방송 기자 ▲구진모 자문위원(제주도 서귀포 해비치감귤농원 대표) ▲이인선 자문위원(국민의힘 대구수성을당협위원장. 계명대학교 대외협력부총장) ▲박언휘 자문위원(박언휘종합내과병원 병원장) ▲서정숙 자문위원(주군산업 대표) ▲우성진 자문위원(세부상사 대표) ▲권주택 장학후원회장(갑산전기 회장) ▲정덕주 자문위원(국제장애인문화교류 대구광역시협회장 ▲권연숙 자문위원(권연숙 마미눈공감포럼 대표) ▲장현준(국제평생교육원 원장) ▲김해정(국제평생교육원 부원장)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