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정비뉴스 창간 기념 김상윤 특별 인터뷰 [2탄]

은테라 기자 | 기사입력 2021/07/27 [22:31]

도시정비뉴스 창간 기념 김상윤 특별 인터뷰 [2탄]

은테라 기자 | 입력 : 2021/07/27 [22:31]

[신문고뉴스] 은테라 기자 = 전국에 1천여 개 이상이 있다는 도시재개발조합, 검찰수사관 출신으로 법무사를 하며 이들 재개발조합의 검은 실체를 파악한 김상윤 대표는 어느덧 도시정비 재개발 비리 해결사가 되었다. 신문고뉴스TV가 도시정비뉴스 창간 기념으로 그를 만났다.

 

<도시정비뉴스>는 그동안 인터넷언론인연대 취재본부가 도시재개발 관련 여러 현장과 조합들을 취재하며 제대로 된 재개발 관련 언론이 필요하다는 합의가 취재본부 내에서 암묵적으로 이뤄진 가운데 뜻에 동참한 기자들이 연합하며 창간한 매체다. 

 

이에 신문고뉴스TV가 주도하여 김상윤 대표를 초청 창간 기념 인터뷰를 갖게 된 것이다. 따라서 이 인터뷰는 앞으로 연속하여 릴레이로 이뤄지게 된다.

 

그리고 26일밤 그 1편 언론문제를 다루는 인터뷰를 실은 바 있다.

 

오늘 인터뷰 영상은 언론문제 지적 인터뷰 2편이다. 재개발 관련 가장 문제로 지적되는 언론환경을 따지는 인터뷰, 언론이 그동안 어떤 일들을 했는지 돌아 볼 필요가 있다.

 

 

인터뷰 진행 : 신문고뉴스 임두만 편집위원장 

비리 고발자 : 김상윤대표, 검찰수사관 출신 법무사 역임 현 저스티스 파트너스 대표 (도시정비, 재개발비리 전문 해결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