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공 정용진 ‘노빠꾸’에 불똥은 윤석열 짝눈 군면제 사유 의혹으로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06:33]

멸공 정용진 ‘노빠꾸’에 불똥은 윤석열 짝눈 군면제 사유 의혹으로

추광규 기자 | 입력 : 2022/01/10 [06:33]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이미지 캡처  © 신문고뉴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자신의 SNS을 통해 #멸공을 계속해서 외치며 정치권의 전면에 나서면서 논란이 거칠어지고 있다. 또 이런 가운데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의 군면제 사유를 둘러싼 의혹으로 그 불통이 튀었다. 

 

멸공은 사전적 의미로 공산당을 멸한다. 즉 공산당을 척결한다는 것인데 남과북이 대치하는 한반도에서 과연 총 한번 안들어본 이들이 이 같은 말을 할 자격이 있느냐는 뼈때리는 지적인 셈이다. 

 

특히 남북 평화공존으로 민족의 번영이라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함에도 공산당을 때려 잡자는 7,80년대 역사적 퇴행을 이끌고 있는 극우 일베에 대한 경계이기도 하다.

 

실제 멸공을 외치고 있는 정용진 부회장은 체중과다로 이마트에서 #여수멸치 #콩을 구입했다는 윤석열 대선후보는 부동시 즉 짝눈 때문에 군면제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런 가운데 윤석열 후보의 부동시로 인한 군 면제 사유가 SNS 통해 다시 한번 조명을 받고 있다. 앞서 윤석열 후보의 부동시 문제는 2019년 7월 검찰총장 임명 국회 청문회에서 논란이 인바 있다.

 

즉 당시 국회에서 열린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야당 의원들은 윤 후보자가 1982년 8월 병역검사에서 '부동시(짝눈)' 판정을 받아 병역 면제된 부분을 지적하며 관련 자료를 강하게 요청했다.

 

특히 오신환 당시 바른미래당 의원은 "후보자 관련 사안 중 병역면제 사항이 있다. 그 자료를 하나도 제출하지 않았다”고 따졌다.

 

이어 “병적기록부상 82년도 당시 좌안, 우안이 0.8, 0.1로 부동시 면제를 받았는데 그것이 당시에 어떤 연유로 면제를 받았는지를 좀 더 명확히 알기 위해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의 모든 내용을 지우고 시력에 대한 부분들만 제출해 달라고 해도 제출하지 않고 또 공직자 임용 시에 그리고 건강검진 시에 받았던 현재의 시력들도 제출해 달라고 해도 제출을 일체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그렇기에 이 부분은 본인 스스로 당당하고 떳떳하게 지금 현재도 부동시임을 증명하면 되는 것"이라며 "우리 국회 내에 있는 안경원에 가서 단 5분, 10분이면 굴절도 검사를 할 수 있다. 서면 질의 답변서에 보면 현재도 부동시로 눈이 어지러워 운전을 못할 정도라고 하는데 그것을 증명해 보이면 의혹에 대해 해소가 될 것”이라고 직격탄을 날린바 있다.

 

실제 윤석열 후보가 부동시로 군 면제를 받을 정도라면 사실상 정상적인 사회 생활이 어려워야 할텐데 그가 짝눈 때문에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이야기는 그 어디에도 없다. 또 지난해 6월 한 매체가 단독 기사를 통해 올린 초중고 사진이나 군면제를 즈음한 대학생 당시 사진 그 어디에도 안경을 착용한 사진은 없다. 

 

이뿐 아니다. 윤 후보가 평소 골프를 즐기고 있는가 하면 뉴스 등을 통해서는 당구 실력 또한 상당한 수준으로 알려지면서 오히려 뛰어난 시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군면제 사유인 부동시가 사실이었는지에 대해서는 더욱더 의문이 짙어 질 수 밖에 없다. 

 

여기에 더해 지난해 12월 20일 강원도 철원 소재 육군 제3보병사단(백골부대) 관할 전방관측소(OP)를 방문해 망원경으로 북한쪽을 살펴본 사실로 미루어 볼때 윤 후보는 정상인 시력을 가지고 있다고 밖에 볼수 없다는 주장에 힘이 실린다.

 

이런 가운데 윤석열 후보가 정용진 부회장이 소유한 이마트에서 #여수멸치 #콩을 구입한 사실을 알리는 기사에 국민의힘 지지자로 보이는 누리꾼이 올린 댓글이 눈길을 끈다.

 

  윤석열 후보의 멸치 콩 구입을 전하는 뉴스 기사에 달린 댓글 

 

“전 처음 윤석렬을 대통령으로라며 연일 글을올렷던 시골사람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제가 정말 실수햇더군요 정으로운줄알앗던 사람인데 범죄자를감싸고 가족들은 비리투성이고 자신도 병역기피의혹이 매우강한 사람이더군요 이런사람 절대 군통수권자 안됩니다 짝시력이라고 눈도좋은 사람이 면제요? 전 짝시력에 양 마이너스에 양 난시인데 같은시기 삼년 갓다왓습니다 이런사람 절대 군통수권자 안됩니다 내편 논리에 사로잡혀 박근혜때같은 실수를 또 해서야되것습니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