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전임회장에 감사패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2/05/26 [11:30]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전임회장에 감사패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2/05/26 [11:30]

▲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감사패 전달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에서 지원하는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회장 유경숙)는 5월 24일(화) 의정부시청에 방문해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의 명예회장 윤지인 여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경숙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장은“여성친화도시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늘 열린 마음으로 귀 기울여주시고 함께해 주신 윤지인 명예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지인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명예회장은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세심히 살피며, 여러분들이 전해준 따뜻한 마음을 잘 간직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류윤미 여성가족과장은 “그동안 여성단체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의 다양한 사업이 더욱 활기를 띠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및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등 여성 인적자원 활용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