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로드 이창훈 대표이사, 대한생활체육회 부총재 취임

우덕수 대기자 | 기사입력 2022/09/22 [04:08]

㈜플레이로드 이창훈 대표이사, 대한생활체육회 부총재 취임

우덕수 대기자 | 입력 : 2022/09/22 [04:08]

▲ 대한생활체육화 김균식 총재(좌)와 이창훈 부총재(우)  


이창훈 ㈜플레이로드 대표이사가 지난 9월 20일 대한생활체육회 부총재로 취임했다. 신임 이창훈 부총재는 취임식 후 열린 간담회에서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대한생활체육회의 발족을 비롯해 협회를 훌륭히 이끌어 주신 김균식 총재님과 집행부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균식 총재님을 옆에서 잘 보필하여 일반 국민들의 스포츠 클럽활동 지원과 국민건강복지 증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2023년도부터는 대한생활체육회가 중심이 되어 전국 단위의 종목별 아마추어 리그전 및 동호회 중심의 생활 체육 대회 개최에 많은 역할을 하고 싶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균식 총재는 “우수한 인재를 대한생활체육회 부총재로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정치, 종교, 상업적 목적을 모두 배제하고 순수 체육단체로 모든 국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 놀이터 역할을 하도록 같이 노력하겠다”며 이창훈 부총재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번에 취임한 이창훈 부총재는 고려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현대종합상사, 현대코퍼레이션 홀딩스, 현대아그로 캄보디아 대표이사를 거쳐 현재는 ㈜플레이로드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금융 부문, 무역 부문, 신규 사업 개발 등 여러 보직을 두루 거치면서 멀티플레이어로서의 경영 및 기획 능력을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과 캄보디아의 민간 경제 협력 교류 증진에 대한 공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대한생활체육회는 지난 2021년 9월 17일 첫 공식 활동을 시작으로 체계적이고 안전한 대회 개최, 종목별 지도자 양성, 국제대회 개최, 청소년과 노인 체육복지 바우처 사업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