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사립유치원 연합회,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4백8십만 원 기부관내 18개 사립유치원 대표해 사립유치원 연합회장 등 4명 참석..."지역 인재 육성과 저소득층 학생들의 교육환경에 도움이 되길 기대"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은 지난 3일 사립유치원 연합회가 지역 사회 교육 발전을 위해 은평장학재단에 장학금 4백8십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는 사립유치원 연합회장 김금희 은평국제유치원장, 김지혜 녹번유치원장, 정금숙 유정유치원장, 박준옥 선일유치원장이 은평구 18개 사립유치원을 대표해 참석했다.
연합회는 올초 은평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성금 7백5십8만 원 기부 등 매년 어려운 이웃과 은평구 교육 발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 구청장 표창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금희 은평국제유치원장은 “저출생과 사교육 시장의 거대화로 유치원 운영이 쉽지 않은 현실이다”며 “은평구 지역 인재 육성과 저소득층 학생들의 교육환경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꾸준히 은평구 교육 발전을 위해 활동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연합회의 큰 뜻을 받아 학생들이 큰 꿈을 꾸고 이뤄나갈 수 있도록 은평구도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신문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