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제1회 고향사랑기부제 성과공유회 개최

고향사랑의 날을 기념하고 고향의 가치와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4/09/09 [11:20]

은평구, 제1회 고향사랑기부제 성과공유회 개최

고향사랑의 날을 기념하고 고향의 가치와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4/09/09 [11:20]

▲ 고향사랑의 날을 기념하고 고향의 가치와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4일 고향사랑의 날을 기념하고 고향의 가치와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1회 은평구 고향사랑기부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 2024년 은평구에 따뜻한 마음의 손길을 전했던 기부자들과 답례품 공급업체 등 여러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참석자 소개, 성과공유회 영상시청, ‘고향사랑 지킴이’ 위촉장 수여, 인사말씀 및 축사, 성과보고 발표, 고향사랑 퀴즈, 카드섹션 등으로 이뤄졌다.

 

‘고향사랑 지킴이’는 은평구를 사랑하는 마음과 봉사정신 그리고 뛰어난 사명감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활동에 적극 동참해 준 분들을 일컫는 말이다. 구는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의 마지막은 카드섹션으로 장식됐다. 고향사랑 기부를 홍보하고 동참하는 내용의 퍼포먼스를 카드섹션으로 표현해 성과공유회를 마무리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고향사랑의 날을 맞이해 다시금 고향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시간이었다”며 “더 많은 분이 은평 사랑에 동참하고, 은평 발전에 기여했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은평구에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뜻깊은 곳에 사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