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취재 기사형 보도자료 작성및 배포 서비스

신문고뉴스 | 기사입력 2011/09/18 [05:13]

현장취재 기사형 보도자료 작성및 배포 서비스

신문고뉴스 | 입력 : 2011/09/18 [05:13]
<신문고뉴스>가 직접 펼치는 언론사홍보대행서비스는 다른 홍보대행사와 달리 신문사의 사업부에서 직접 대행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기존의 언론사홍보대행이 단순 반복형 홍보기사 노출로 식상할 수 있는것에 반해 기명기사현장취재는 물론 심층취재 동영상및 인터뷰기사 취재등이 병행 가능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 당초 계약과 달리 포털사이트 등에 노출이 안되었을 경우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현장취재 기사형 보도자료 작성및 배포 서비스
 


 
                              당사 언론사 홍보대행 서비스의 특징

단순하게 보도자료를 작성해 타 언론사를 통해 배포 하는것이 아닌 직접 취재를 통한 기사를 작성해 저희 매체를 포함한 다른 언론사에 배포하게 됩니다. 
 
병의원 홍보/ 신간서적 홍보/ 신규분양 홍보/ 변호사 사무실 홍보/ 신제품 출시 홍보/ 각종 행사 홍보/ 음반출시 등에 있어 50여명의 전문 기자단풀이 구성되어 있어 전국 어디나 취재가 가능하고 기대하는 홍보효과를 최소 비용으로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약이 체결되면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기초자료를 보내주시면 취재방향을 결정하게 됩니다. 기초자료로 충분한 경우 1일 이내에 기사를 작성한 후 의뢰자에게 이메일로 보내 문구등을 확인한 후 수정완료후 뉴스로 내보내게 되며 현장취재가 필요한 경우 3일 이내에 취재를 완료한후 기사를 작성해 같은 절차를 거쳐 배포하게 됩니다. 

2. 생산된 뉴스는 네이버, 다음, 야후, 네이트, 구글, 파란 등 제휴된 포털사이트에도 동시에 노출됩니다.

3. 언론보도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서비스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4. 희망보도일을 지정 하실 수 있으며, 보도일자는 언론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언론사로 배포한 후에는 기사 내용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6. 언론보도 결과보고서는 언론보도가 완료된 후 3일 이내에 작성하여 발송됩니다.

7. 연간계약 또는 다회 전송등 별도로 맞춤견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8. 본 계약에 의해 작성된 기사는 계약자에게 저작권이 속하게 되며 기사를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문의와 견적의뢰는 하단에 댓글로 달아 주시든
이메일 chookk7@naver.com 또는 전화 02-584-1257 로 해주시면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