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센터, 청소년 지구촌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

방학기간 등을 이용한 국제봉사활동, 탐방 체험경험 9월 16일까지

이영일 | 기사입력 2012/08/28 [05:02]

미지센터, 청소년 지구촌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

방학기간 등을 이용한 국제봉사활동, 탐방 체험경험 9월 16일까지

이영일 | 입력 : 2012/08/28 [05:02]
청소년들의 국제활동을 활성화하고 지구촌 문화의 공유를 통한 세계시민으로서의 감수성을 함양한다는 취지로 <2012 청소년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전>이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     © 이영일
서울특별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미지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방학기간등을 이용해 국제봉사활동이나 해외문화탐방, 배낭여행등에 참여하면서 느끼거나 방문국 청소년들과의 교류활동을 통해 체험한 소중한 경험과 보람의 기억들을 공모함으로서 국제활동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고 궁극적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도전정신을 키우는데 일조하기 위해 열린다.
 
지원 방식은 글과 사진이 어우러진 형식으로 A4 5매 이상, 개인 반명함 사진을 포함한 사진 4매이상으로 원고를 구성하면 되며 미지센터 접수 대표 메일(mizy@mizy.net)로 제출하면 된다. 원고내 제목, 성명, 이메일, 연락처, 주소, 소속, 참가국, 기간, 일정, 비용 및 Tip등을 명시해야 하는데 단, 원고의 내용은 최근 활동을 포함하여 최근 2년간의 경험담까지 유효하다.
 
응모된 작품중 최우수작 1편, 우수작 1편, 입상작 2편 총 4편을 선정, 각각 미지센터 소장 상장과 최우수작 30만원, 우수작 20만원, 입상작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채택된 원고는 미지센터 홈페이지에 전시되기도 한다.
 
백상현 미지센터 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의 국제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나아가 지구촌 세계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동기 부여, 많은 청소년들에게 꿈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 전화 02-755-1024 (내선 107 임성순)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