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고 후원안내] 이제 대안언론을
'문자메시지'만으로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신문고뉴스 | 기사입력 2015/05/15 [12:45]

[신문고 후원안내] 이제 대안언론을
'문자메시지'만으로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신문고뉴스 | 입력 : 2015/05/15 [12:45]

인터넷뉴스 신문고는 사회적약자, 소수자를 대변하고 노동과 인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대안언론이며, 대안언론의 특성상 '광고영업'이 제한적일수밖에 없어 현장 기자들의 취재 활동을 위한 인건비, 사무실 유지비 등의 많은 부분을 시민들의 '후원'의 의존하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현장기사와 기존 언론이 다루지 않는 사회적약자와 소수자의 목소리를 전하는 대안언론에서 활동하는 기자들과 매체를 위해 신문고뉴스를 후원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첫째. 문자메시지만 보내도 3000원씩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2540-8290) 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시는 것만으로도 문자 1회당 3000원씩의 후원이 이뤄집니다. 후원하신 금액은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실때 함께 결제되며 '정보이용료' 형태로 부과됩니다. 여러분이 후원하신 금액은 3개월뒤에야 저희 측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2540-8290) 문자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1회 3000원, 2회 6000원)
 

둘째. 휴대폰 결제

 

[휴대폰결제 바로가기]

 

휴대폰 소액결제 형태로 결제가 됩니다. 일시후원을 하실수 있고 매달 휴대폰 정기결제로 빠져나가도록 하실수 있습니다.

 

셋째. 후원금 계좌 이체

 

SC스탠다드차타드 은행 435-20-269938  예금주: 이미란

  

넷째. 페이팔 계정 & skrill 계정 송금

 

해외에 계신 분들은 페이팔 계정을 통해 후원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계정 : sdailynews@gmail.com

skrill 계정 :sdailynews@gmail.com

 

넷째. CMS 정기후원 회원 가입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정기후원회원에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CMS 후원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이 강화되면서 CMS자동이체 신청시 인증을 해야합니다. 대부분 문자로 설정해드려서, 신청이 완료되면 "인스정보기술에 자동이체 신청하셨습니다"라는 문자가 가게 되니 참조 바랍니다.

 

또한 좋아하는 기자에게 개별적으로 후원하시고 싶으시면 CMS 이체 신청서 작성시 본인의 이름옆에 부기[ex 홍길동 (김00 기자)] 해주시면 후원금액의 50%가 지정해주신 기자에게 지급됩니다.  

 

정기후원회원에게는 '후원회원 카카오그룹&네이버 카페'  이메일을 통해 신문고뉴스의 뉴스를 정기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