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철, 조폭도 두려워하는 교도소의 왕중왕"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16/07/03 [07:16]

"유영철, 조폭도 두려워하는 교도소의 왕중왕"

추광규 기자 | 입력 : 2016/07/03 [07:16]

 

[신문고뉴스] 추광규 기자 =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2일 방송된 원남동 60대 여성 살인사건을 재조명하는 과정에서 21명을 연쇄 살해한 유영철을 용의자로 지목하자, 공화당 신동욱(48) 총재는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의 ‘사형집행’을 촉구했다.

 

신동욱 총재 페이스북 이미지 캡쳐

 


신동욱 총재는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영철 연쇄살인사건은 2003년 9월부터 2004년 7월까지 10개월간 21명을 엽기적으로 연쇄 살해한 사건이다. 우연히 서울구치소에서 유영철의 생활을 생생하게 목격했다. 사형 집행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 총재는 “2012년 7~8월경 수감된 방이 3층이라 창살 사이로 유영철이 혼자서 운동하는 모습을 종종 봤다”며, “유영철은 구속직전의 모습과는 다르게 매우 건강했고 체격이 단단해 보였다. 조폭도 두려워하는 교도소의 왕중왕”이라고 덧붙였다.

 

또 신 총재는 “유영철은 빨간 명찰을 달고 다녔고 죄책감이나 죄의식을 느끼지 않을 만큼 자유로워 보였다. 10개월간 노인과 여성 21명을 살해한 살인마를 보면서 인권에 대한 허상을 느꼈다”며 “사형제도 부활”을 촉구했다.

 

한편 신 총재는 “유영철은 사형 미결수로 서울구치소 수감 중 2014년 12월에 반입이 금지된 성인잡지, 성인만화 등 음란물 반입금지 물품을 교도관을 통해 받아본 것으로 드러났다”며 “사형수가 왕”이라고 꼬집었다.

정지나 16/07/03 [09:04] 수정 삭제  
  선혜주형준변호사님유영철 잡으로갓어요
오늘은 한글날 세종대왕님 한글 감사합니다$ 19/10/09 [13:47] 수정 삭제  
  오늘은 한글날 세종대왕님 한글 감사합니다 2019.10.09 12:39 다음 유튜브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빤스 목사 검색하자 빤스 목사여 누가 성범죄1위하는 dogbby인지 초딩도 안다 문재인 대통령한테 dogbaby라고 욕하지 마라 문재인 대통령이 성범죄1위하는 똥목사 dogbaby보다 백번 낫다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 1 ★★★ 국민 여러분 종교 자유는 기본인권입니다 ★★★ *** 국민 여러분 종교 자유는 대한민국 헌법20조에 보장된 기본 인권입니다*** *** 국민 여러분 종교자유는 좋지만 종교 사기는 믿지 말자 *** *** 국민 여러분 종교자유정책연구원 검색해서 종교자유 기본 인권 공부합시다 부탁합니다 !!!*** ---------------------------------------------------------------------------------- 2 ★★★ 종교자유는 기본 인권입니다 인권 운동 잘한다★★★ 종교자유정책연구원 검색해서 공부합시다 적극홍보합시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