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당신ㄷ들 2017/01/08 [20:01]

    수정 삭제

    친노때문이
    연정제의하고
    대북송금 특검으로 남북관계 파탄내고
    이명박
  • 한국기행 2017/01/09 [20:01]

    수정 삭제

    문재인과 노선이 비슷한 박근혜를 살리기 위한 문빠들의 행위는 매우 선량합니다.^^
    노무현은 박근혜의 한나라당과 친노의 노선은 비슷하다면서 대연정을 추진했습니다. 깨어 있는 문빠가 이를 모를 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임두만선생이 말한 행위는 박근혜를 살리기 위해 미리 선수친 행위라고 보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노무현이 이루지 못한 꿈인 박근혜와의 대연정을 위한 사전 정지작업일 겁니다. 역시 문빠들은 자신들의 주군을 닮아 매우 영악하네요.^^
  • 반문반박 2017/01/09 [22:01]

    수정 삭제

    문빠들의 테러가 아니더라도 문재인은 반드시 스스로 무너질 겁니다!!
    과거 노무현정부시절의 무수히 많은 실정을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번 탄핵정국에서만 보더라도 문재인의 끊임없는 말바꾸기 덕분에 황교안체제를 출범시켰습니다.

    순수한 촛불이 타오르던 중에는 문재인의 최측근 노영민은 사전 선거운동을 하며 다른 야당에 대해 폭언을 일삼았지만, 문재인이 그와 관련해서 사과했다는 소리는 없습니다.

    이번에 개헌보고서가 문제가 되었을 때에도 문재인답게 별다른 사과가 없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관련자의 문책도 없이 그냥 넘어간다고 합니다.

    한명숙의 유죄판결에서도 문재인은 무죄라고 주장하며 대법원을 맹비난했습니다. 야당 추천 인사도 포함된 대법원에서 대법관 전원이 한명숙이 최소 3억은 받았다고 했는데도 말입니다.

    그리고 1년전에는 반기문을 영입하겠다고 하던 문재인이 지금 반기문이 대선에 출마한다고 하자 비난하는 것도 자충수중의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NLL이나 송민순회고록 등 문재인이 자살골을 넣은 사례는 차고도 넘칩니다.
  • 지나가다 2017/01/09 [23:01]

    수정 삭제

    문재인의 수준도 문빠보다 나을 것 없습니다.
    지난 총선에서 호남의 지지를 받지 못하면 은퇴하겠다던 문재인은 몇달후 말을 바꿔 거짓말이 아닌 전략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송민순회고록이나 얼마전 손석희와 인터뷰에선 동문서답으로 당시 상황을 회피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탄핵정국에선 여러번 말을 바꾸며 스스로의 무능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이건은 문빠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한경오가 문재인에 다소 비판적인 기사를 쓰면 진보들은 이래서 쓰레기라고 욕하고, 조중동과 종편이 문재인을 비판하면 수구꼴통의 프레임이 문제라고 욕을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주장에 근거는 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문빠들은 정말로 무식하기 때문에 문재인을 옹호하는 것이 곧 올바른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피흘리는 대추리 주민들의 동영상을 보고 육두문자로 악플을 달며, 노무현을 찬양하는 인간들이 제정신이겠습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싫어하는 일베나 메갈리아도 노빠나 문빠보다는 낫습니다. 하긴 정상적인 사람들이라면 문재인이 참여정부 시절 했던 수구스런 일들을 옹호할 수는 없을 겁니다.

    그래서 문재인이 정권을 잡으면 그것은 정권교체가 아니라, 노명박근혜정부의 연장일 뿐입니다.

    다른 사람도 아닌 노무현도 박근혜세력과 대연정을 추진할 때, 두 세력의 노선에는 차이가 없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