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국체전 중위권 진입 목표
윤진성 | 입력 : 2017/03/17 [14:32]
[신문고 뉴스] 윤진성 기자 =오는 10월 충북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전에서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전라남도가 17일까지 이틀간 완도 청산도에서 체전 필승을 다짐하는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에는 전남도청 직장운동경기부 지도자와 선수, 전남도체육회 관계자 등 50명이 참석했다.
첫 날인 16일에는 전국체전 상위 진입 방안 마련을 위해 전라남도 직장팀의 전력을 분석하고 훈련 및 성적 향상 방안을 토론했다.
토론회에서 김상민 전남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전력분석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을 펼쳐 올해 전국체전에서 반드시 중위권 진입 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토론회에 이어 심리치료학 전문가인 백수정 박사의 ‘심리상담의 이론과 실제’, ‘조직내 성 폭력 이해와 대처방법’ 강의가 진행됐다.
17일에는 청산도 환경 정화활동과 슬로시티 걷기 체험을 한다.
전라남도는 펜싱, 정구, 근대5종, 카누 등 4개 종목 38명의 직장팀을 육성하고 있으며, 16개 시군에서는 24개 팀 224명의 선수가 연일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신문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청피해자모임-(썩은 판사, 재벌, 장군색출)
- 국가행정관청으로부터 각종 피해를 입은 자들의 모임입니다.
- cafe.daum.net/gusuhoi
- 꽃담 펜션
- 통영 꽃담펜션 펜션
경남 통영시 광도면 창포길 6-18 (통영시 광도면 덕포리 738)
예약문의 055-646-9003, 010-7577-8482
- 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114072
- 우리셀프빨래방협동조합
- 인건비 .전문지식없는 폐업률이 가장 낮은 빨래방 창업 점주들이 똘똘 뭉쳐 만든 거품없는 빨래방창업
우리셀프빨래방협동조합
- washcoop.com
- 참사랑실버방문요양센터
- 참사랑실버 방문요양센터는 심신이 약해지신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감사로 평안함을 드리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센터의 설립 의지를 잊지 않으며 언제나 어르신과 가족들 곁에서 사랑과 감사의 낮은 자세로 섬기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ruelove46.modoo.at/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