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검지' 트로트 군통령 면모 뽐내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3/20 [14:40]

 

▲    애드테인먼트 주식회사 제공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최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는 '트로트 군통령 검지!'라는 제목으로 검지의 위문공연 직캠 동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검지의 멋진 무대에 '검지'를 외치며 환호하는 장병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지는 이날 KBS재능나눔봉사단과 함께 경기도 양주의 한 부대에서 열린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공연에 참석해 '나는요'와 '자기야' 무대를 선보이며 군인들의 군심까지 사로잡는 '트로트 군통령'으로 등극했다.

 

검지의 소속사 애드테인먼트 박형민 대표는 "군부대 장병들이 많이 좋아해 주시고 찾아주셔서, 군인들로부터 '군통령'으로 반응도 너무 좋다"며 "차세대 트로트 군통령을 기대케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검지는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매력과 눈부신 여신 미모로 '트로트계의 여신'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0 [14:40]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