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이요원의 세련미 넘치는 화보 공개.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3/20 [14:49]

 

▲    사진=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제공.

 

▲     © 신문고 뉴스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자 = 배우 이요원의 세련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이요원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여배우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요원은 도회적인 톤앤무드를 바탕으로 같은 색상의 드레스와 양말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깔맞춤 패션을 완성했으며, 블랙 컬러의 벨크로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요원은 세트로 구성된 포멀한 느낌의 팬츠와 자켓에 이번 시즌 트렌드인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감각적인 세미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이전 화보와는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이요원이 착용한 신발은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제품이다. 벨크로 스니커즈인 오피라(OPHIRA) 신발은 메시 소재에 EVA 고무창이 장착되어 가볍고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하며, 화이트 스니커즈인 제이슨(JAYSEN) 신발은 최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80년대 테니스 코트화를 재현한 베스트 스니커즈 로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으며 깃털처럼 가벼운 경량감을 자랑한다.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신발은 숨쉬는 기능이 가미되어 통기성이 뛰어나 오래 신어도 쾌적하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요원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배우다운 독보적인 분위기”, “모델이라고 해도 믿겠네!”, “화이트 스니커즈 예쁘다”, “스니커즈에도 완벽한 비율”, “화보 속 이요원 신발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요원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0 [14:49]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