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소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모 뽐내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3/20 [14:53]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자 = 배우 박소담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박소담은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뮤즈로 발탁돼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풋풋하고 화사한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파스텔 민트, 화이트 컬러 포인트의 의상으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민소매 셔츠만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함께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아크웰 관계자는 “박소담의동양적이고 깨끗한 이미지와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아크웰’의 이미지와 잘 맞아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박소담과 함께 이번 봄 시즌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소담은 영화 ‘검은사제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그해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과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어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에 출연하며 최근 영화계와 방송계에서가장 각광받는 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0 [14:53]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