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배움누리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3/21 [11:45]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는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방과 후 교육지원시설인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서는 등록생 중 신청자 24명을 대상으로 진로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촌F&B 경기북부지사 박현숙 지사장과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운영위원 김미현 시의원이 참석해 학생들에게 장래희망에 대한 강연과 청소년시기가 얼마나 소중한 시기인지에 대한 조언을 통해 학생들이 본인의 장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고민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됐다.

 

강의가 끝난 후 박현숙 지사장은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모두 본인의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 됐다.

 

한편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고양시 최초 민간자본으로 건립됐으며 2012년부터 민간과 공공복지자원을 매칭해 저소득층 고등학생의 희망과 꿈을 실현하는 기틀 마련을 목적으로 운영중이다. 현재까지는 총 370명의 학생들의 대학진학과 진로지원을 하고 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1 [11:45]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