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서울모터쇼' 25만명 관람객 예상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4/03 [04:27]
▲     © 신종철 기자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동취재부 본부장 = 지난달 31일 개막한 '2017서울모터쇼'가 가족 나들이 인파로 성황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에 따르면 개막일 3만명이 방문한 데 이어 첫 주말을 맞은 이달 1일 9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일요일인 2일에는 약 10만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 신종철 기자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42종의 신차를 비롯한 친환경차, 자율주행차 등 약 300대 이상의 자동차 전시와 함께 체험, 이벤트 등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연인, 사진 애호가 등 다양한 관람객을 위한 콘텐츠를 갖췄다.


조직위는 유모차 등 자녀를 동반한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시장 내 통로를 10미터 이상 넓게 구성했으며, 미아보호소와 분실물 보관소 각 2개소, 유모차 대여소(제1전시장 5홀 앞 로비) 등을 운영해 관람에 불편이 없도록 배려했다.


한편,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를 주제로 열리는 2017서울모터쇼는 오는 9일까지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이 기사는 [로컬투데이]에도 실렸습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03 [04:27]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