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에디션 공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7/04/09 [15:30]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C4 Cactus One-Tone Edition)을 공개했다.

 

 

이번에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도심형 SUV C4 칵투스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바디, 에어범프, 휠을 원톤 컬러로 조합하여 기존 모델과의 차별성을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상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블랙, 펄 화이트, 샤크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블랙 에디션 모델의 경우 메탈릭 옵시디언 블랙, 블랙 에어범프, 17인치 블랙 휠 등 같은 컬러로 통일감 있게 조합했다. 여기에 차체 외관과 동일한 색상으로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과 다크 색상의 리어 윈도우를 적용하여 실내 인테리어에서도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만의 독특한 느낌을 이어나갔다. 차량 옆면에는 ‘ON TONE’ 화이트 시그니처를 더해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선보인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외에도 앞으로도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를 통해 C4 칵투스만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트로엥은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시트로엥의 대표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비롯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한 7인승 MPV New 그랜드 C4 피카소 2.0 모델, 그리고 5인승 크로스오버New C4 피카소 등을 전시하며 시트로엥의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실용성을 강조한 모델들을 선보인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과 함께 레이싱모델 유리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르니까타임즈> 공유기사 입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09 [15:30]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