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국제꽃박람회'골라보는 재미!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4/18 [12:45]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국제꽃박람회 개최가 열흘 남짓 남은 가운데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세계 꽃들의 향연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300회 이상의 공연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사진 = 고양시 제공     

 


개막식부터 화려하게 시작된다. 보다 많은 관람객과 함께 하기 위해 공식개장일 다음날인 4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B1A4, 다비치, 장윤정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호수를 배경으로 마련된 신한류 무대와 꽃향기 무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고양시립합창단의 공연과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 바디 플라워 쇼, 청춘 노래자랑, 올림피아드 치어리딩 대회,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 전통의상 패션쇼와 결선 등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는 즐거운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환상적인 야간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매일 밤 8시와 8시 45분에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눈을 뗄 수 없는 빛의 예술 ‘호수 라이팅 쇼’를 비롯해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뮤지컬 갈라쇼 등이 낭만적인 봄밤을 선사한다.   

 

▲ 사진 =고양시 제공    


 
주말과 휴일에는 고적대, 취타대 등이 참여하는 플라워 퍼레이드와 석고마임, 버블체험, 포토걸, 캐릭터 퍼포먼스 등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꽃, 신나는 문화 공연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최고의 꽃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아름다운 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8 [12:45]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