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효린, 여행 욕구 자극 바캉스룩 화보 공개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04/20 [14:26]

 

▲     © 나일론(Nylon) 5월호 효린 화보
▲     © 신문고뉴스
▲     © 신문고뉴스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자 = 씨스타 멤버이자 최근 창모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블루문(BLUE MOON)’으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수 효린이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와 함께 한 패션 매거진 ‘나일론’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화보에는 효린의 무결점 구릿빛 몸매로 완성한 건강미 넘치는 모습들이 담겼다. 화보 속 효린은 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래시가드 룩과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플로럴 패턴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더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완벽한 바디 라인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래시가드 룩을 비롯해 세련된 선글라스와 백팩, 샌들 등의 소품이 어우러진 트래블 룩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레몬색 원피스와 볼드한 귀걸이로 완성한 휴양지 패션에는 통일감 있는 색상의 그레고리 ‘벙갈루(The Bungaloo)’ 라인 ‘데이팩(DAY PACK)’을 매치해 산뜻하면서도 에스닉한 무드를 더하고 효린만의 생기 넘치는 매력을 부각시켰다.

 

다가오는 황금 연휴 시즌에 참고할 만한 스타일링과 함께 효린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는 나일론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20 [14:26]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