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소속 VX의병의날
 
이준석   기사입력  2017/04/21 [16:17]
▲ '의령 청소년 한마음 축제'에서 화려한 군무를 펼칠 보이그룹 브이엑스(VX) /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오는 4월 23일 오후 7시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주) 소속 보이그룹 브이엑스(VX. 진화, JT, 시윤, 라이, 제기)가 의령 종합운동장에서 그들 특유의 화려한 군무로 의령 청소년 한마음 축제의 오프닝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보이그룹 브이엑스가 공연을 계획하는 의령 청소년 한마음 축제는 의령군과 (사)의병 기념사업회가 주최 주관하는 '의병의 날 기념 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의병의 날 축제는 공식행사인 기념식과 주제 행사를 비롯 특별행사, 체험행사, 문화공연, 판매행사 등 세부 행사로 나눠 진행이 되는 행사이다.

브이엑스 소속사인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보이그룹 브이엑스(VX)의 싱글 앨범 'If you love(사랑을 하면. 리더 JT작사/작곡)'가 오는 4월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2015년 싱글 앨범 'Fantasy'로 데뷔를 한 브이엑스(VX)는 이번 앨범 'If you love(사랑을 하면. 리더 JT작사/작곡)을 계기로 두터운 팬층의 확보를 위한 작업으로 새로운 아이템의 프로모션을 계획한다."라고 피력을 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21 [16:17]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