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낫', 스페이스 공감 출연 멋진 무대 펼쳐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7/06/02 [15:13]

'아이엠낫', 스페이스 공감 출연 멋진 무대 펼쳐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7/06/02 [15:13]
▲     사진제공=케이문에프엔디 © 신문고 뉴스

 

 

[신문고 뉴스]신종철 기자 = 아이엠낫(iamnot)이 초여름밤을 그들만의 음악으로 가득 채웠다.
 
아이엠낫은 지난 1일 밤 12시 30분,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본능을 탐하다’라는 타이틀로 멋진 무대를 펼쳤다.
 
아이엠낫은 지난 26일 발매된 첫 정규앨범 ‘홉(HOPE)’의 타이틀곡 '플라이(Fly)'와 수록곡 '해피니스(Happiness)', 'RBTY' 등의 신곡을 비롯해, 그들의 대표곡 '브레이크 더 월(Break the wall)', '싸이코(PSYCHO)' 등의 곡을 화려한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특히, 아이엠낫은 깊은 여운과 감동을 안기는 잔잔한 곡부터, 강렬한 록사운드로 몸을 흔들게하는 파워풀한 곡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곡을 들려주며 공연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 등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아이엠낫의 첫 정규앨범 ‘홉(HOPE)’은 아이엠낫 말하는 '희망'을 진정성 있게 담은 앨범으로, 기존 아이엠낫의 거칠고 강한 남성적인 음악들과는 다르게 록 음악의 에너지를 섬세하면서도 부드럽게 표현해내었다.
 
또한, '모던록의 대부' 이승열이 타이틀곡 ‘Fly’의 피처링에 참여한 것을 비롯해, 최근 아이유,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수록곡 ‘아이즈 오픈(Eyes open)’의 피처링에 함께 하고, 윤석철, 정재일 등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들 역시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완성도 있는 앨범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낫은 지난 12월 CJ문화재단의 신인 창작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튠업(TUNE UP)’ 17기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다양한 지원 속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엠낫은 오는 6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인‘iamnot 1st album concert ‘HOPE’’를 개최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